와이파이도시락, 회원 대상 1일 이용권 등 선물
신규 서비스 도시락USIM과 도시락eSIM 선봬

와이파이도시락이 4월21일까지 신규 서비스인 도시락USIM과 도시락eSIM을 알리고자 '웰컴 백, 잠든 여행 세포를 깨우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와이파이도시락
와이파이도시락이 4월21일까지 신규 서비스인 도시락USIM과 도시락eSIM을 알리고자 '웰컴 백, 잠든 여행 세포를 깨우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와이드모바일

포켓와이파이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이 해외여행 재개에 발맞춰 4월21일까지 고객 이벤트 '웰컴 백, 잠든 여행 세포를 깨우세요'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회원들에게 브랜드를 리마인드하고, 신규 서비스인 도시락USIM과 도시락eSIM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에 로그인만 해도 전 세계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치킨, 커피, 상품권 등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아직 여행 계획이 없더라도 미리 이용권도 받고 경품 응모도 하며 다시 떠날 날을 함께 기대했으면 좋겠다"며 "한동안 사용하지 않은 잠든 계정과 여행 세포를 깨워 해외여행을 다시 떠날 때에도 든든한 도시락과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항 공식 로밍센터도 순차적으로 재개하고 있다. 해외여행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가 이어지고 연말까지 국제선이 50% 수준으로 회복될 것이라는 전망에서다. 와이드모바일은 와이파이도시락을 비롯해 도시락유심과 도시락eSIM 등 다양한 해외 데이터 상품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와이드모바일 관계자는 "지난 2년간 다시 고객과 만날 날을 위해 차근차근 여러 가지 서비스를 준비하고 점검한 만큼 공항에서 고객들과 예전처럼 만날 날이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