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9월16일~10월31일 축제 개최
코스튬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9월16일부터 10월31일까지  ‘할로윈 몬스터 파티’를 개최한다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9월16일부터 10월31일까지  ‘할로윈 몬스터 파티’를 개최한다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몬스터 파티’를 개최한다.

9월16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할로윈을 신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할로윈 이벤트로 ‘브릭 오어 트릿(Brick or Treat)’을 비롯해 할로윈 캐릭터와 함께 춤추는 댄스파티, 코스튬 콘테스트, 레고 콘테스트, 야외 공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브릭 오어 트릿은 할로윈의 대표 놀이 풍습인 ‘트릭 오어 트릿’에 레고랜드의 색깔을 입힌 이벤트로 어린이들이 이벤트 스폿에서 사진 찍기나 스탬프 미션을 수행하면 사탕을 제공한다. 또 파크 전역에서 ‘뱀파이어 백작의 댄스 파티’ 등 다양한 할로윈 테마의 야외 공연이 펼쳐지고, 레고랜드 입구 근처에 마련된 포토존에는 레고브릭 약 6만개로 제작한 대형 호박 모형을 설치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필 로일(Phil Royle) 사장은 “할로윈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가족형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할로윈 시즌에만 선보이는 다양한 레고 몬스터 캐릭터들과 함께 할로윈 축제에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레고랜드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