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7일까지 유럽 전 노선 최대 15% 할인 쿠폰
출발 기간 따라 3~6% 차등 할인…'오즈드림쿠폰'

아시아나항공이 유럽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를 10월7일까지 진행한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유럽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를 10월7일까지 진행한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겨울 유럽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7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최대 15% 항공권 할인 쿠폰 및 추가 수하물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11월1일부터 2023년 3월31일까지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탑승권 원본 소지시 제휴사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 보딩패스’를 통해 유럽 현지 내 ▲백화점 ▲아웃렛 ▲레스토랑 ▲유람선 ▲시내 약국 등 제휴처 방문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유럽의 연말연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하고 유럽 최대 할인 행사인 ‘박싱데이’가 시작돼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시즌”이라며 “이번 이벤트로 더 합리적인 가격의 유럽 겨울여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오즈드림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9월23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중국노선 제외) 항공권 구매시 ▲10월~11월 출발 승객에게는 3% 할인 쿠폰을 ▲12월~23년 1월 내 출발하는 승객에게는 6%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