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북미와 유럽에서 프로모션 진행
이용 기간 21일 이내면 최대 15% 할인

허츠(Hertz)가 북미와 유럽에서 가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허츠
허츠(Hertz)가 북미와 유럽에서 가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허츠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북미와 유럽에서 가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차량등급에 상관없이 3일 이상 21일 이하로 차량 렌트시 15%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예약 기간은 10월12일까지이며, 픽업 기간은 9월30일부터 12월15일까지다. 영국,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및 스웨덴 등 25개의 유럽지역에서는 렌탈기간이 1일~21일 사이면 최대 15%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예약 기간과 픽업 기간은 북미와 동일하다.

허츠의 글로벌 할인 프로모션은 선택한 요금제에만 적용된다. 요금제에 포함되지 않는 사항인 차량손실 면책 프로그램, 도난보험, 슈퍼커버, 세금 및 부가세 등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국가별로 상이한 차량등급 등은 허츠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허츠는 괌‧사이판에서도 내년 3월31일까지 특별 요금과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과 공항세 및 차량 등록세 등을 면제해주고 아동용 카시트와 부스터 시트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