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기다렸던 일본여행'…최대 10만원 할인
참좋은여행, 도쿄‧오사카‧규슈 등 58개 상품 정비

다음달 11일부터 일본 무비자 입국이 가능해지면서 일본 여행 상품과 기획전이 나왔다.

하나투어가 일본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일본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일본의 가을 단풍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기다렸던 일본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단풍으로 붉게 물든 오사카성과 가을에 더 멋진 청수사를 둘러보는 ‘오사카/교토 3일’ ▲다채로운 가을빛을 내는 유후인에서 단풍을 배경 삼아 온천을 즐기는 ‘규슈 3일’ ▲아시노코 스카이라인 단풍과 메이지진구가이엔 은행나무 길에서 낭만을 느껴보는 ‘도쿄/하코네/에노시마 4일’ ▲일본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알펜루트에서 단풍의 절정을 경험하는 ‘알펜루트/나고야 4일’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는 프리미엄 등급 상품은 사전 예약시 최대 10만원을 할인해주고 스탠다드 등급 상품은 3, 6, 9인 단체 예약에 따라 인당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여기에 지역별 특전으로 식사 업그레이드, 화과자 또는 맥주 등도 제공한다.

일본 자유여행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선보인다. 지난 22일 자사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를 통해 도쿄(스카이라이너 편도권+지하철 패스), 오사카(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라피트 왕복권) 자유여행 콤보 상품을 판매한 데 이어 일본 항공‧호텔 기획전도 준비 중이다.

한편 참좋은여행은 지난 23일 일본 무비자 입국 재개 발표에 따라 일본 전 지역 상품을 긴급 재정비하고 규슈지역 14개 상품, 오사카지역 12개 상품, 도쿄‧나고야 지역 12개 상품, 홋카이도 지역 7개 상품, 기타 시코쿠 오키나와 8개 등 총 53개의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 및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