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노랑풍선이 인수한 후 개편
2월12일까지 설치·신규가입 이벤트

여행 콘텐츠 플랫폼 위시빈이 신규 앱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 ‘WishBeen ON’을 개최한다 / 위시빈
       여행 콘텐츠 플랫폼 위시빈이 신규 앱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 ‘WishBeen ON’을 개최한다 / 위시빈

여행 콘텐츠 플랫폼 위시빈이 리뉴얼 작업을 거쳐 신규 앱을 선보인다. 론칭 개념 이벤트 ‘위시빈 온(WishBeen ON)’을 통해 항공권과 포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위시빈은 전 세계 여행자들이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기록하고 일정·숙박·교통·음식 등의 여행정보를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이며, 여행 콘텐츠로 수익 창출까지 가능한 여행 콘텐츠 플랫폼이다. 지난 2021년 7월 노랑풍선에서 인수한 이후 지속적인 고객 경험 분석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왔고, 다양한 신사업 발굴과 연계를 위해 내부 시스템을 전면 재편하기도 했다. 현재 100만개 이상의 국내외 여행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2월12일까지 신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시빈 앱 설치 후 한 번만 출석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 ▲사이판 PIC 리조트 3박 숙박권 ▲미얀마 왕복 항공권 ▲신세계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5,000포인트, 재가입한 기존 회원에게는 1만포인트가 지급된다. 신규 앱 출석 횟수에 따라 최대 3만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