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7일까 사전신청…판매기간 7일~14일
2박3일 일정으로 숙소 따라 3가지 라인업

여기어때가 일본여행 공동구매 상품을 내놨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30만원대로 일본 오사카 항공ᆞ숙소 결합 상품 예약이 가능하며, 한큐패스와 여행자 보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까지 포함됐다.

해외특가 공동구매 혜택은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클릭 수에 따라 달라진다. 공동구매 상품은 처음 100개를 달성해야 구매가 가능하며, 이후 500개 달성시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1,000개부터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1인)을 증정한다. 여행자 보험 가입은 좋아요 수 상관없이 무료 제공이다. 오사카 공동구매 사전신청은 이달 7일 10시까지며, 판매 기간은 7일 오전 10시부터 14일까지다.

        여기어때가 일본여행 공동구매 상품을 선보였다. 2월7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는다 /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일본여행 공동구매 상품을 선보였다. 2월7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는다 / 여기어때 

공동구매 첫 번째 라인업은 일본 오사카를 30만원대에 다녀올 수 있는 해외특가 상품이다. 2박3일 일정으로, 왕복 항공권에 ‘호텔 한신 아넥스 오사카’ 숙박권을 결합했다. 두 번째 라인업은 4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윙 인터내셔널 셀렉트 오사카 우메다’다. 오사카 쇼핑 코스로 유명한 우메다 지역에 위치해 쇼핑이 목적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세 번째 라인업 숙소는 5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오사카 ‘윙프리미엄 신세카이’다. 복고적인 분위기의 관광지에 위치해 있어 숙소 근처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