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기운이 완연한 5월, 여행업계에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풍성하다.

5월에 창립 15주년을 맞는 허니문여행사나 사무실을 확장·이전한 노랑풍선 등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으며, 가족여행객을 대상으로 호도투어에서도 ‘봄봄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허니문여행사(www.honeymoontravel.co.kr)는 5월 한 달간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간 진행해 왔던 사은품 행사를 좀더 확대한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허니문여행사의 상품을 이용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여행용 가방, 면세점할인권, 폐백할인권, 겐조 향수비누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뿐만 아니라 롯데상품권 10만원권도 함께 증정한다. 또 창사 15주년인 5월을 시작으로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를 더욱 강화해 기존에 적용하던 7%의 할인율에 추가로 2%를 더 할인해 준다.

지난달 30일 사무실을 확장·이전한 노랑풍선(www.ybtour.co.kr)도 기념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각 지역의 프로모션 상품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50만원, 30만원 여행상품권 및 탁상시계, 손목시계, 여권지갑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노랑풍선측은 이번에 마련한 이벤트상품을 프로모션 요금으로 책정해 상품홍보와 모객을 동시에 높이기 위한 전략이라고 전했다.

호도투어(www.82ok.com)에서도 5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봄봄 이벤트’를 펼친다. 5월중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숙박,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상품을 예약·결제한 여행객을 대상으로 제주도가족여행권, 가족사진촬영권, 콘도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82ok’라는 웹사이트 주소에 맞게 총 82명을 추첨할 계획이며 생일꽃바구니, 영화티켓, 우산, 관광안내책자 등 기타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황정일 기자 hji0324@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