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스틴조선호텔 컨티넨탈 레스토랑인 나인스게이트는 매주 일요일마다 선데이 브런치를 운영한다.

샐러드와 에피타이저, 빵과 케이크 등이 뷔페 메뉴로 다채롭게 준비되며 수프와 파스타, 스테이크, 계란 요리 등도 별도 주문하면 된다. 전면이 유리로 마감되어 원구단 전경을 감상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6만5,000~8만원. 02-317-0366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의 동양 레스토랑인 아시안 라이브에서 세트메뉴에 와인을 곁들여 즐길 수 있는 특선메뉴<사진>를 선보인다.

오리엔탈풍 동양 메뉴와 서양의 대표적인 술인 와인이 절묘한 궁합을 이뤄낸다. 9가지 코스로 마련된 일식 메뉴에는 니꼬고리를 비롯해 도미, 광어, 참치뱃살로 이루어진 생선회와 튀김요리, 전복조림 등이 준비된다. 곁들여지는 와인은 칠레산 에라주리즈 까베르네 소비뇽. 가격은 세트 메뉴당 6만9,000원이다. 02-3430-8620

○…하얏트리젠시제주는 세계적인 기업 교육 전문회사인 GCT 서비스와 함께 호텔 숙식과 항공, 교육프로그램을 한데 묶은 기업연수 패키지 ‘제주 팀 어드벤쳐 시리즈’를 12월부터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기존에 제주를 찾는 기업들이 워크숍, 세미나 등의 행사준비 과정에서 겪어왔던 번거로움을 줄이고 더욱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개발됐다.

TAS를 통해 선보이는 기업 교육 프로그램은 국어와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외국인 강사의 진행에 따라 참가자 전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형태로 이뤄진다. 특시 신입사원, 중간관리자, 간부 임원 등 지위에 따라 조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최소 15명 이상 예약해야 가능하며 교육 진행비, 자료비 등을 모두 포함해 1박2일 코스 기준 1인당 61만1,133원부터 판매한다. 일정과 예산에 따라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02-797-7819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