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괌 니코호텔·니산렌트카 프로모션

FIT전문여행사 마이괌투어에서 가족여행객을 겨냥한 색다른 여행상품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호텔니코괌, 니산렌터카와 함께 전일정 자동차 렌트를 포함한 ‘니산 프로모션’은 비교적 넓지 않고 자유여행에 적합한 괌여행에 적합한 상품이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호텔에서의 색다른 체험이벤트다. 특히 초등학생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 인상 깊을법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이들이 레스토랑 종업원에게 50달러 상당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 현지인 직원과 영어로 직접 이야기도 나누고 선물을 받을 수도 있도록 준비했다. 마이괌 김재선 실장은 “지난해 겨울부터 시작해 이번이 3번째 시즌”이라며 “아이들에게 잠깐이라도 영어를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부모들에게 호응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또 일반 객실가격으로 60달러 상당의 추가비용이 드는 디럭스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줘 럭셔리한 일정을 보장한다.

렌트카도 5일 일정중 3일간 이용이 포함됐다. 특히 이번상품은 니산렌터카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1일당 5달러 상당의 어린이용 카시트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동하는 중의 기름값 역시 면제된다. 또 기존에 렌트카를 빌리고 반납할 때는 렌터카 회사까지 갔다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번 상품을 통해 이용시 호텔 주차장에 차를 세워둔 후 키를 프론트에만 맡겨 두면 된다. 김재선 실장은 “차종 역시 최신형인 니산 센트라 2005를 이용해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주 월, 화요일 출발상품이고 동계요금은 91만원이다. www.myguam.net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