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 광고 등 홍보 박차

올 여름 휴가철에 가족여행객을 대상으로 태국 파타야 테마파크 리조트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던 성실항공여행사가 겨울 성수기를 맞아 다시 한번 테마파크 인기몰이에 나선다.

성실항공여행사(www.sungsiltour.co.kr)는 이번 겨울시즌 주력상품으로 ‘파타야 테마파크 3박5일’ 상품을 내걸고 본격적인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여름 휴가철과는 다르게 한방스파 풀코스 2시간을 포함하고 티파니쇼의 경우 전원 VIP석을 보장해주는 등 각종 혜택을 더 포함해 차별화를 꾀했다.

성실항공여행사 송귀종 사장은 “겨울 성수기에는 가족여행객들뿐만 아니라 연인이나 허니무너, 친구 등 다양한 계층을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보다 다채로운 포함사항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오는 10일과 17일 두 차례에 걸쳐 우리홈쇼핑을 통한 방송광고를 집행하는 등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여름시즌에 성실항공여행사는 수차례의 홈쇼핑 광고를 집행, 회당 300명 이상의 여행객 송출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에 따라 이번 겨울시즌에도 홈쇼핑 및 온라인 키워드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더 많은 여행객 유치에 주력할 계획이다.

송 사장은 “최근 온라인 포탈사이트의 검색엔진을 통해 성실항공여행사 및 파타야 테마파크리조트의 인지도가 급속도로 상승하고 있다”면서 “오리엔트타이항공 20석, 타이스카이항공 30석씩을 확보하는 등 이번 겨울 성수기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설명했다.

한편 겨울철을 겨냥한 성실항공여행사의 테마파크상품은 부산에서도 이용가능하며 부산 출발의 경우 타이스카이항공을 이용하게 된다. 성실항공여행사는 이와는 별도로 웰빙스파, 골프 등 다채로운 주제를 지닌 테마파크 상품도 운영할 계획도 제시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