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항공여행사(www.sungsiltour.co.kr)는 이번 겨울시즌 주력상품으로 ‘파타야 테마파크 3박5일’ 상품을 내걸고 본격적인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여름 휴가철과는 다르게 한방스파 풀코스 2시간을 포함하고 티파니쇼의 경우 전원 VIP석을 보장해주는 등 각종 혜택을 더 포함해 차별화를 꾀했다.
성실항공여행사 송귀종 사장은 “겨울 성수기에는 가족여행객들뿐만 아니라 연인이나 허니무너, 친구 등 다양한 계층을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보다 다채로운 포함사항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오는 10일과 17일 두 차례에 걸쳐 우리홈쇼핑을 통한 방송광고를 집행하는 등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여름시즌에 성실항공여행사는 수차례의 홈쇼핑 광고를 집행, 회당 300명 이상의 여행객 송출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에 따라 이번 겨울시즌에도 홈쇼핑 및 온라인 키워드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더 많은 여행객 유치에 주력할 계획이다.
송 사장은 “최근 온라인 포탈사이트의 검색엔진을 통해 성실항공여행사 및 파타야 테마파크리조트의 인지도가 급속도로 상승하고 있다”면서 “오리엔트타이항공 20석, 타이스카이항공 30석씩을 확보하는 등 이번 겨울 성수기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설명했다.
한편 겨울철을 겨냥한 성실항공여행사의 테마파크상품은 부산에서도 이용가능하며 부산 출발의 경우 타이스카이항공을 이용하게 된다. 성실항공여행사는 이와는 별도로 웰빙스파, 골프 등 다채로운 주제를 지닌 테마파크 상품도 운영할 계획도 제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