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정부관광청이 매년 호주관광상품에 창조적이고 탁월한 마케팅 업적을 보인 아시아지역 여행사와 언론매체에 수여하는 코알라상 수상에 올해 처음으로 국내 여행사가 포함될 전망이다.
여행사, 홀세일러, 컨센션 및 인센티브, 항공사, 언론매체등 모두 6개 부분에 걸쳐 시상되는 코알라 상은 여행사나 언론매체가 펼쳤던 지난 한햇동안의 활동중 창의성과 마케팅실적, 홍보 활동 등의 부문에 대해 심사한다. 올해로 3회째인 코알라상은 오는 9월 13일부터 17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TABS93 기간중 시상될 예정이다.
수상자들은 공식적인 발표일로부터 1년간 자신들의 상품광고에 코알라상 로고를 사용할 수 있다.
호주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손병언소장은 ""지난 몇 년간 호주상품 및 관광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한국시장이 호주관광에서 점차 중요한 위치를 차지, 지난 2월말까지 총 1만 3천 3백명의 한국인이 호주를 방문하여 전년동기대비 75%라는 놀라운 성장을 보였다.""며 ""이러한 추세에 따라 이번 3회 코알라상 시상에는 한국여행사 또는 언론이 처음으로 포함될 것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각 후보자들은 후보신청서류와 함께 사진이나 비디오 또는 관련자료들을 제출해야 한다.마감은 오는 8월 1일까지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