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마케팅
참좋은여행의 FIT는 리피터들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하고 있다. 특급호텔과 국적기를 이용해 만족도를 높이면서도 가격은 경쟁력 있게 출시하는 것이다. 이는 참좋은여행이 패키지여행사이기 때문에 가능하다. 참좋은여행은 경쟁력 있는 그룹요금을 받는 등 항공에 강점을 갖고 있어, 인디비 특별가 외에도 단체의 남는 좌석을 FIT 상품에 활용할 수 있다.
우리의 FIT 상품 마진율은 15~17%다. 가격이 아니라 여행의 질로 접근하고 있는 것이다. 도쿄-하코네 일일투어를 저렴하게 포함시키고, 시간대별 정보를 제공 하는 등 아는 사람들에게는 상품 반응이 상당히 좋다. 때문에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한 호텔요금, 현지 쿠폰, 식사권 등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FIT 상품은 가격이 무조건 낮아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없애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