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GOH│자카르타, 발리 AD투어 상품


-항공권보다 저렴한 요금 제공
-다양한 콘셉트 상품 출시 예정

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GOH)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이용하고 지상은 아에로위사타가 제공한다. 아에로위사타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자회사로 저렴하고 다양한 현지 여행상품을 공급한다. GOH 상품의 특징은 ‘항공+호텔’이라는 골격에 개별 소비자들이 원하는 옵션들을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이다. GOH는 지난달 29일부터 시작된 인천-자카르타 주 5회 운항을 기념해 에어텔 특가상품을 출시했다. 이번달 24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기본 2박4일 일정을 49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GOH 관계자는 “이번 상품가는 인천-자카르타 항공료에도 못 미치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에 자카르타를 여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GOH 상품은 최대 6박8일까지 일정이 있으며 3성급부터 5성급까지 다양한 호텔을 제공한다. 특가 상품에 대한 여행사 수수료는 7%를 제공하며 비즈니스클래스 이용 시 93만원이 추가된다. 이와 더불어 발리 AD투어도 실시한다.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2박기준 39만9,000원부터 판매된다(단, 일요일 출발은 제외). 왕복항공권과 조식이 포함된 2박 호텔 숙박이 포함된 가격이다. 여행사 임직원 및 가족이 이용할 수 있고 출발 7일전에 마감한다. 호텔로는 꾸따 지역의 오아시스 꾸따와 바롱 리조트&스파, 인터콘티넨탈호텔 등이 제공된다. 인천-자카르타-발리, 인천-발리, 인천-발리-자카르타 등의 여행이 가능하며 자카르타에서 스톱오버를 할 경우 10만원 추가 요금이 발생하고 대한항공 공동운항 편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하다.
GOH는 이번 특가 및 AD투어 이외에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항공권과 호텔을 더한 기본 상품에 현지 투어, 체험 일정을 추가한 다양한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며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GOH 관계자는 “레이디, 커플파티, 부티크 등 다양한 콘셉트의 에어텔 상품도 곧 충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호 (주)가루다오리엔트홀리데이코리아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동 39-1번지 신아빌딩 7층
전화번호 02-3789-0833~4
홈페이지 www.garudaholidays.kr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