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자유여행 테마코스 제시

유레일트래블닷컴의 한글 홈페이지(www.EurailTravel.com/kr)가 오는 13일 오픈된다. 유레일트래블닷컴은 유럽 기차여행 정보와 함께 각 도시별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정보와 12개의 테마별 여행 코스를 소개하고 있다. 지난해 5월 유레일그룹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영문홈페이지가 처음 오픈됐으며, 다국어홈페이지로는 한국어와 일본어가 처음이다.

유레일트래블닷컴 한글 홈페이지는 크게 탐험(Adventure)과 문화(Culture) 카테고리로 구분됐고 각각 6개씩 총 12개의 테마별 코스를 소개한다. 탐험 테마코스로는 ▲유럽의 대표 관광명소 30일 ▲환상적인 요들을 따라서 14일 ▲백야(白夜)의 땅을 찾아서 14일 ▲출발, 동유럽 여행 15일 ▲유럽 해안여행 14일 ▲유럽 맥주여행 20일 등이 있고, 문화 테마코스로는 ▲명작 그리기 9일 ▲운하와 크루아쌍 10일 ▲축제를 따라서 12일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여행 10일 ▲동유럽 예술여행 14일 ▲와인&고품격 맛 여행 15일 등이 있다. 각 코스마다 여행 루트와 도시정보, 현지의 명소와 유명 식당 등을 소개하며, 일정에 맞는 유레일 패스의 종류와 현지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유레일그룹 한국홍보사무소 강문숙 대표는 “한국 사람들이 생소한 유럽 문화를 이해하기 쉽도록 상세한 설명을 덧붙이는 등 번역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새로운 유럽을 체험하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레일트래블닷컴에서는 한글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5월12일까지 ‘행복티켓, 유럽 기차여행의 행운을 잡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레일트래블닷컴 홈페이지 팝업 창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 질문에 답변을 작성하면 된다. 02-553-4696"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