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시장접견
▲장영길 한국관광공사사장은 지난 19일 오전 11시 미국관광전시회 및 세미나에 참석차 로스엔젤레스시 관광사절단을 이끌고 내한한 톰 브레들이 로스엔젤레스시장의 예방을 받고 양국간의 관광 교류 증진방안을 협의했다.
GSA계약 협의
▲장 세계항운회장(관협회장)은 지난 20일 홍콩을 경유 중국광주를 방문해 중국남방항공과의 총대리점 계약관계 등을 협의하고 오는 25일 귀국한다.
업계 교류방안 협의
▲조명석 한국일반여행업협회회장은 지난 20일 주한 방글라데시 대사관의 아멜악타르자만 일등서기관과 방글라데시항공 관계자 2명등의 예방을 받고 한 .방글라데시아 여행업계 교류 방안 등을 협의했다.
10월 월례회의 개최
▲안중만 한국관광호텔지배인협회회장은 오는 29일 크라운호텔에서 10월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영원한 호텔맨상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교류추진회의 참석
▲박 일본국제관광진흥회(JNTO)서울사무소 부소장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오사카 라이프사이언스센터에서 개최되는 국제관광교류추진회의에 참석해 주제 발표를 한 뒤 귀국할 예정이다.
총회서 주제발표
▲이태희 한국온천협회회장(유성호텔아드리아사장)은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일본 가고시마에서 열린 국제온천기후연합(FITEC)아세아태평야협의회(FAPAC)제 4회 총회에 참석해 건강과 온천에 관한 주제 발표를 했다.
배낭문화 세미나
▲세계여행연구회는 오는 24일 오후3시부터 5시30분까지 세종문화회관 2층에서 건전한 배낭여행문화정착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동세미나는 배낭여행 전문업체인 배재항공이 협찬한다.
서소문으로 이전
▲(괌)아시아나 관광여행사 서울사무소가 서울시 중구 서소문동 91번지 대양빌딩 1102호로 이전했다.
(괌) 아시아나관광여행사는 괌과 사이판지역 전문랜드업체이다.
(전화번호 : 775-7780~1, 팩스 : 775-7782)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