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티도 카오락 리조트 앤 스파 SENTIDO Khao Lak Resort & Spa
 
-총 338객실 최대 규모
-풀억세스룸 총 84개
-골드카드  혜택 다양해
 
 
센티도 브랜드 최초로 골드카드 도입
태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여행지 카오락에는 가족 FIT 여행자들을 위한 리조트들이 즐비하다. 여유롭고 넉넉한 시설,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그리고 낭만적인 풍경까지. 호텔 GSA 전문 프라이빗 라벨은 태국 카오락에 자리한 센티도 카오락 리조트 앤 스파(이하 센티도 리조트)의 GSA를 맡고 있는 업체로, 센티도 리조트로는 최초로 골드카드를 도입했다.
 
자연과 어우러진 시설이 특징

지난 2013년 8월에 오픈한 카오락 센티도 리조트는 센티도 브랜드 중에서도 아시아에서 최초로 들어선 곳이다. 총 338개의 객실로 카오락에 자리한 리조트들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객실 수가 많은 만큼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고 여행자들을 위해 준비된 서비스도 다양하다.

센티도 리조트는 카오락의 자연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입지를 자랑한다. 안다만 해변에 둘러싸여 바다를 바라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요할 때에는 파도소리를 그대로 들을 수 있다. 리조트 전체를 야자수 나무 등으로 꾸며 어디서든 푸름을 즐길 수 있고 그늘을 찾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여행자들은 해변에서 산책을 하거나 리조트 안에서 휴식을 하는 등 편안한 일정을 보낼 수 있다.
 
무엇이든 도와드려요, 한국인 GRO 상주

센티도 리조트에는 프라이빗 라벨의 한국인 GRO가 상주하고 있다. 여행자들이 언어적 불편을 느끼거나 어려움에 처하더라도 한국인 GRO를 통해 바로바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지혜 GRO<사진>는 센티도 리조트에서 프라이빗 라벨을 통해 여행을 오는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주고 있다.
 
 
가족여행객에 알맞는 객실

센티도 리조트는 일반 객실타입과 풀빌라타입으로 나뉜다. 리조트의 1층은 전부 풀억세스룸으로 바로 수영장과 연결돼있어 언제든지 수영이 가능하다. 풀억세스룸은 48개의 디럭스풀억세스와 24개의 프리미엄 풀억세스, 12개의 모르간스위트풀억세스로 나뉜다. 이중 모르간스위트풀억세스룸은 91㎡으로 주어진 공간이 넓은 편이다. 생활공간과 침실이 분리돼 있어 가족여행자들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커플여행자들에게도 독립적인 공간을 보장한다.

168개의 디럭스풀뷰룸과 24개의 모르간스위트풀뷰룸은 말 그대로 수영장이 바라보이는 객실이다. 디럭스풀뷰룸은 가장 무난한 객실로, 모든 여행자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모르간스위트풀뷰룸의 경우 두 개의 퀸사이즈 침대가 있어 인원이 많더라도 우려할 필요가 없다. 더불어 원형 야외 욕조가 설치돼 있어 이색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문의 02-3789-2300
 
 

프라이빗 라벨의 GOLD CARD 서비스
센티도 골드카드 특전
센티도 리조트에서는 프라이빗 라벨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는 골드카드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다. 리조트의 다양한 시설을 부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고 골드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가족 FIT 여행객들에게는 현지에서 쓰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호응이 좋은 편이다. 1일 권, 2일 권 등 원하는 만큼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산악 자전거 1시간 대여  ■객실에서 무선 인터넷(wi-fi) 무료
■타이 복싱 1시간 체험 1회 무료
■비치 선셋 또는 썬라이즈 요가(1인당 THB 100) 1회 무료
■전 일정 리조트식 중·석식
(올데이, 이탈리안 바, 타이 레스토랑 이용 가능)
■리조트 볼링 1게임 무료 (1인당 1게임 THB 100)
■탐라무 골프클럽 라운딩 비용 할인 : 약 113$▶$87
■호텔 내 무료프로그램 즐기기  (수영장, 탁구, 포켓볼, 스쿼시, 휘트니스센터, 테니스, 미니 축구, 비치 발리볼 등)
*스쿼시 & 테니스 라켓 대여료 있음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