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지난주 상품 판매 결과와 이유
최근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제주도 자유여행이 유행하고 있다. 특히 겨울방학을 맞아 티몬에서는 김포-제주 간 편도항공권을 판매해 주목을 받았다.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의 편도 항공권이 최대 72%나 할인된 약 1만9,900원에 판매돼 젊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해외의 경우 괌 여행이 인기였다. 괌은 개인여행보다 가족단위의 여행이 주를 이루는 지역이다. 이런 특성을 감안해 아동을 동반하는 가족들에게 객실 업그레이드의 혜택을 제공했고, 때문에 티몬 월간 여행상품 중 최다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주 주목하는 딜과 이유
이번주에는 항상 인기가 높은 한화아쿠아플라넷의 연간이용권에 워터파크 연간이용권을 더한 ‘한화아쿠아플라넷&워터파크 연간이용권’을 40%가량 대폭 할인해 18만원(주중연간권 기준)에 판매한다. 유효기간은 3월부터로 일반 입장권을 주중연간권 구입자에게는 3장, 일반연간권 구입자에게는 5장을 제공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해외 상품의 경우 ‘보라카이 패키지’에 집중할 예정이다. 보라카이는 지난 12월 2주차에만 약 300명 이상 구매를 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따라서 이번주에는 구정 연휴 및 2월 초까지 출발 가능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정리 = 차민경 기자
 
Briefing 
티몬 국내제주팀 양희정 팀장
 
연말을 맞아하여 국내에서는 새해맞이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명소 주변의 호텔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정동진 무박2일 버스여행, 새해맞이 열차여행 등 연말연시 관련 상품들이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 날씨가 본격적으로 추워지면서 따뜻한 동남아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며 특히 방학기간을 맞아 대학생들이나 가족단위의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에 티몬에서는 동남아와 남태평양을 찾는 가족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상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