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상품 개발을 위한 의견 교환 기회
-부산·경남 여행사를 위한 자리 마련

GTA가 부산·경남 지역 여행사를 대상으로 홍콩·마카오 FIT 상품개발을 위한 워크숍을 오는 25일 부산 이비스앰배서더호텔(IBIS Ambassador Hotel)에서 개최한다.
GTA는 지난해 관광청·항공사와 함께 여행사를 대상으로 잉글랜드·미국하와이·인도네시아 등의 FIT 여행 목적지의 정보와 상품개발 노하우, FIT 예약 노하우 등을 전달했다. 이로써 관광청·항공사 등과 여행사 직원이 함께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홍콩관광청·마카오정부관광청·드래곤에어 항공사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부산 워크숍은 올해 첫 워크숍으로 한국인이 즐겨 찾는 FIT 여행지인 홍콩·마카오 지역을 대상으로 한다. 더불어 매년 증가하는 자유여행의 수요와 함께 여행객 요구에 부합하는 FIT 상품구성 노하우, 현지정보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워크숍은 25일 부산 이비스앰배서더호텔 17층 오키드룸에서 개최되며 오전 9시30분에 시작된다. △1부 홍콩·마카오 FIT 상품개발을 위한 핫스폿 소개(홍콩관광청) △2부 드래곤에어 소개 및 항공 요금, 규정 정보 △3부 핫스폿과 연계된 FIT 상품 판매노하우 및 예약시스템 활용(GTA)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02-2170-6555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