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로 만나는 하와이

하와이관광청, ‘알로하 TV’ 오픈…기념 이벤트도

2019-05-13     손고은 기자
하와이관광청이 유튜브 채널 (알로하 TV)를 오픈하고 개국 기념 영상으로인기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콘텐츠를 제작했다

 

하와이관광청이 유튜브 채널 <알로하 TV>를 오픈한다. <알로하 TV>는 하와이 현지 축제와 이벤트 소식, 최신 호텔 및 투어 정보, 떠오르는 맛집 등 다채로운 여행 정보뿐만 아니라 하와이 전통 문화, 하와이 스타일의 생활 방식, 여행 시 안전 주의 사항 등의 보다 전문적인 정보를 일반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영상 콘텐츠로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앞으로 하와이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격주로 선보이는 현지 소식 ‘알로하 리포트’의 풀 버전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진행되는 하와이 이벤트 현장 스케치, 인플루언서 및 매체와의 콜라보레이션, 연간 홍보 캠페인 등을 영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하와이관광청은 개국 기념 영상으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인 ‘걸즈 트립 투 하와이(Girls Trip to Hawaii)’라는 주제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유명 유튜버 ‘유스뷰티’와 ‘선민’이 친구끼리 떠나는 하와이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오아후와 카우아이섬의 대표 관광 지역, 레스토랑, 핫플레이스 및 쇼핑 장소 등을 직접 방문했다. 


개국 기념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된다. 5월17일까지 총 35명을 추첨해 하와이 여행권, 백화점 상품권, 하와이관광청 제작 굿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알로하 TV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유튜브에서 <알로하 TV>를 검색 후 접속해 ‘채널 구독’ 후 업로드 된 첫 영상을 감상하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