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대만 여행 기획전에만 주는 특전

위스키‧효도‧자유여행 등 ‘봄이 와서 대만 간다묘’ 기획전 45일 전 예약시 최대 10만원 할인, 망고 빙수‧버블티 추가

2023-02-28     손고은 기자
     하나투어가 다양한 대만 여행 상품을 모아 ‘봄이 와서 대만 간다묘’ 기획전을 진행한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봄이 와서 대만 간다묘’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만은 지난해 10월 국경 개방 이후 관광객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지역이다. 지난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약 3개월간의 하나투어 대만 패키지 예약자 추이를 살펴보면 각각 직전 월 대비 예약률이 12월(87%↑), 1월(70%↑), 2월에는 104% 신장을 기록하며 예약자수는 매월 두 배 가까운 수준으로 증가했다.

하나투어는 새롭지만 익숙한 대만을 여행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취향과 콘셉트에 따라 대만 여행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대만의 랜드마크 투어, 미식, 효도, 자유 등 테마에 맞춰 다양한 일정과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으로 보다 편안하게 대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있다. 오는 3월 위스키 유튜버 ‘한잔하는 MJ’와 대만 위스키 증류소를 방문하는 상품은 완판된 상태다. 예약자 비중이 MZ세대가 주를 이룬다는 점도 흥미로운 대목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45일 전 예약시 최대 10만원 할인 적용 가능한 얼리버드 특전과 3/6/9명 예약자 10/20/30만원 할인, 101타워 전망대 선택 관광 사전 포함시 1만원 할인 혜택 등을 적용한다. 상품에 따라 대만 대표 먹거리 망고 빙수와 버블티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