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괌‧사이판‧발리…비자카드와 함께라면 어디든 할인

비자, KB국민카드‧하와이관광청과 프로모션 항공권‧호텔‧레스토랑‧렌터카 등 풍성한 혜택

2025-06-05     손고은 기자

글로벌 결제 기업 비자가 KB국민카드, 하와이관광청과 협력해 하와이 여행객을 위한 ‘KB Visa 해피 아일랜드’ 프로모션을 7월18일까지 진행한다. 

비자의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하와이는 한국 발급 비자카드의 미국 내 결제 건수 2위 지역으로 나타났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항공, 호텔, 레스토랑, 액티비티 등 전반적인 여정에 걸친 혜택을 선보인다. 

하와이 항공권은 트립닷컴 예약시 30% 할인이 적용되며, 하와이안항공 특가 항공권도 판매한다. 여행 출발 기간은 7월18일까지다. 르네상스 호텔‧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은 1박 무료, 아웃리거 리조트 계열은 최대 35% 할인하는 등 호텔 혜택도 풍성하다. 하와이안 NCL 크루즈 예약시 200달러 상당의 온보드크레딧도 제공된다.

하와이 현지에서는 해외여행 할인 플랫폼 트립쿠폰을 통해 아이나 스테이크와 에그앤띵스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시 무료 메뉴를, 퀵(QEEQ) 렌터카 이용시 약 80달러 상당의 다이아몬드 회원권을 제공한다. 또 3스타 디너 크루즈 15% 할인 및 인터내셔널 마켓 쿠폰북 증정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이번 ‘KB Visa 해피 아일랜드’ 프로모션은 하와이뿐만 아니라 사이판, 괌, 발리 등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휴양 섬들에서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