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파크로쉬에서 열리는 한여름밤의 북 콘서트
8월22일부터, 이슬아·이훤 작가와 가수 이찬희 참여 회차당 3만5,000원…핸드크림·PB상품 증정 이벤트
강원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오는 8월22일부터 이틀간 여름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이슬아 작가와 이훤 시인 부부가 대담 형식으로 대표 작품과 글쓰기, 삶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가는 북 토크 세션에 이어, 동료 창작자이자 가족인 가수 이찬희와 함께 책에 얽힌 노래들을 선보이는 공연이 진행된다.
행사는 북 토크와 공연으로 구성된다. 북 콘서트 첫날에는 이슬아 작가의 장편소설 <가녀장의 시대>, 둘째 날은 이훤 작가의 산문집 <끝내주는 인생>을 주제로 각각 강연이 진행된다. 이어지는 음악 공연에서는 이슬아 · 이훤 작가와의 협연으로 싱글 넘버들과 미발매 곡 등을 노래할 예정이다.
강연을 맡은 이슬아 작가는 수필과 소설, 칼럼, 인터뷰, 작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글을 쓰는 작가이자 출판인, 드라마 각본가로, 유료 이메일 연재라는 독립적 구독 모델을 구축하며 작가 본인이 하나의 브랜드 콘텐츠로서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작 <가녀장의 시대>는 드라마 제작이 확정되며 직접 각본 작업에도 참여 중이다. 이훤 시인은 시인이자 사진가로 활동하며 시집 <우리 너무 절박해지지 말아요>, 산문집 <고상하고 천박하게> 등 여덟 권의 책을 쓰고 찍었다. 가수 이찬희는 그룹사운드 <차세대>의 메인 보컬로, 2019년 데뷔 이후 정규 1집 <춤의 왕>, 미니앨범 <해비치>, <거짓말> 등을 발표하며 한 줄의 시와 같은 낭만의 로큰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 강연 도서와 함께 계절에 어울리는 아로마 블렌딩 핸드크림을 제공하며, 파크로쉬 PB상품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비는 회차당 3만5,000원이며, 파크로쉬 공식 웹사이트와 웰니스 클럽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