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헥타르의 공간에 500여종 이상의 이국적인 동식물을 볼 수 있는 아시아의 숨겨진 천국. 역사적으로 향신료 섬이었던 페낭의 유산과 이곳에서 확산됐던 자연 향신료의 다양한 사용법에서 영감을 얻어 설계됐다. 밀림을 닮은 향신료 길을 따라 오묘하고 신비로운 향신료 여행을 떠나보자

●MICE를 위한 트로피컬 향신료 가든의 5가지 특별한 제안

라이브  & 오디오 가이드 투어
허브와 향신료에 대한 깊고 세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가이드 투어를 선택해보자. 약용 식물과 향신료의 문화적 활용 등 향신료에 얽힌 다양한 일화는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오디오 가이드는 총 7개 언어(영어, 일본어, 아랍어, 말레이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를 지원한다. 
소요 시간   45분~1시간
최대 인원   클래스 당 15~20명
 
쿠킹 클래스 & 실습
가든 내 쿠킹 스쿨에서 로컬 요리를 만드는 법을 배워보자. 모든 재료가 완비돼 있는 쿠킹 스쿨에서는 말레이시아, 인도, 타이식 등 다양한 문화가 혼재된 로컬 요리를 현지인 어머니의 지도 아래 배워볼 수 있다. 가족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 레시피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팀원을 나눠 요리대결을 펼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소요 시간   2~4시간
최대 인원   클래스 당 20명

팀빌딩 이벤트
호텔은 잊어라. 아름다운 태양, 바다, 정글을 직접 체험해 보자. 자연에서의 경험은 팀원 간의 동지애를 자연스럽게 끌어낼 것이다. 정해진 시간 동안 최대한 많은 스테이지를 완료해야 하는 서킷 게임, 직접 적합한 향신료를 찾아와 로컬 음식을 함께 완성해야 하는 쿡오프, 가든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아름대운 해변에서 대형 모래성을 만드는 써니샌디 등 다양한 타입의 팀빌딩 행사가 준비돼 있다. 
소요 시간  4시간/8시간
최대 인원  10~100명
 
파티, 쇼케이스, 페스티벌과 특별한 모임
트로피컬 향신료 가든에는 소규모에서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이 마련돼 있다. 적게는 60명에서 최대 1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각각의 설계에 따라 워터가든, 밤부가든, 파빌리온 등으로 나뉘는데 행사 성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밤에 떠나는 향신료 탐험
트로피컬 향신료 가든을 밤에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고요한 밤에는 낮에 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동식물의 생태를 관찰할 수 있다. 가이드가 동행해 안전한 여행을 돕는다.
소요 시간  2시간 최대 인원   10~15명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