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 통해 가격경쟁력 제고 및 트렌드에 발맞춘 경영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 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조사에서 노랑풍선이 여행사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2017 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은 고객가치를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성과를 창출한 제품이나 서비스임을 인정받는 평가제도다. 노랑풍선은 직판 경영을 원칙으로 고객과 본사 사이의 중간 단계를 생략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을 높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중점 경영과제 설정을 통해 여행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