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발리, 78USD 추가해 이용하면 식음료 서비스, 무료 세탁 등 편의 제공

더 리츠칼튼 발리(The Ritz-Carlton Bali)가 클럽 라운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 리츠칼튼 발리를 예약하는 동시에 클럽 라운지를 함께 예약하면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 라운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로비가 아닌 클럽 라운지에서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지원된다. 조식과 점심, 애프터눈티, 저녁, 코디알&디저트까지 식음료 서비스가 매일 5회 제공된다. 음료는 하우스 와인, 맥주, 선다우너 칵테일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보다 쾌적한 생활을 위한 서비스도 지원된다. 스위트 또는 빌라마다 하루 2벌의 무료 세탁 서비스가 제공된다. 체크인 시 객실당 2벌에 한해 다림질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클럽 라운지 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매주 일요일마다 열리는 발리 문화체험 ‘짜낭 만들기’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더 리츠칼튼 발리 비닛 세일즈&마케팅 총괄이사는 “발리는 휴양을 목적으로 찾는 여행객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간을 리조트 내에서 지내는 경우가 많다”며 “클럽 라운지를 이용하게 되면 아름다운 자연 경관 속에서 편안하고 개별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박당 성인 78USD를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고, 세금과 봉사료 21%는 별도다. 6세 미만 아동은 2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6세부터 12세 미만 아동은 성인요금의 50%가 책정됐다. 02-747-7263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