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팍-오크밸리 MOU 체결
-성수기 객실 안정적 확보

인터파크투어가 오크밸리리조트와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 인터파크투어의 서비스 분야 중 하나인 국내 숙박 부문을 보다 강화하기 위함이다. 업무제휴를 통한 단독 상품도 출시했다. 

인터파크투어는 오크밸리리조트와의 MOU를 통해 ▲양사 임직원 및 회원을 위한 우대 혜택 및 별도 상품 개발 ▲상품 판매 확대를 위한 상호 지원 강화 ▲주말 및 성수기 객실 우선 배정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MOU 이후 상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크밸리와 관련된 상품에 우대 혜택을 추가하는 한편, 시즌권·리프트·인터파크티켓 등 제휴 상품도 늘려나간다. 주말·연휴·하계·동계 등 성수기 기간에도 안정적인 객실 확보를 위해 시즌 물량을 확보하기도 했다. 단독 상품도 출시했다. 볼거리와 박물관이 있는 뮤지엄산과 객실이 포함된 ‘연간회원권 패키지’, 스키장 리프트권과 객실이 포함된 ‘리프트권 패키지’ 등이다. 객실 평수와 요일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으며, 2월28일까지 특가 판매가 진행된다. 

인터파크투어 국내숙박사업부 정혜숙 부장은 “오크밸리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는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