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누크빌 송사아일랜드 설명회 가져
-에이투어스, 6박8일 신상품 판매 박차
 
캄보디아 시아누크빌에 자리한 송사아일랜드(Song Saa Private Island)가 좀 더 강화된 모습으로 한국 시장에 노크한다. 에이투어스(Atours)는 지난 7월9일 송사아일랜드 설명회를 가졌다. 
일반적으로 캄보디아 여행은 주로 프놈펜, 씨엠립 등 육지에서 이뤄지고, 앙코르와트 등 과거 유적지를 탐방하는 관광여행이다. 그러나 캄보디아에도 분명히 바다가 있고, 주변국 못지 않은 고급 리조트가 존재하고 있다. 송사아일랜드가 바로 그런 곳이다. 

캄보디아 남서쪽, 시아누크빌의 코롱섬 주변의 작은 섬에 자리한 송사아일랜드는 시아누크빌에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약 30분 거리다. 섬을 빙 둘러 단 25채의 빌라만이 운영되고 있어 허니무너 혹은 가족여행자들이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다는 설명이다. 섬 중앙의 언덕에 자리하고 있는 정글빌라, 해변가의 오버워터빌라, 오션뷰빌라로 구성돼 있다. 무엇보다도 올인클루시브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에서 방문객들은 다른 것에 신경쓰지 않고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세탁(드라이크리닝 제외), 무동력 워터스포츠, Wifi 등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에이투어스는 송사아일랜드를 이용하는 6박8일 패키지를 선보였다. 시아누크빌 정기편 직항이 없기 때문에 출발할 때는 씨엠립을, 나올 때는 프놈펜을 거친다. 씨엠립에서는 앙코르와트 등 주요 유적지를 관광하는 일정도 포함돼 있어 관광과 휴양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송사리조트에서는 총 3박을 하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게 된다. 6박8일 일정은 1인 기준 약 285만원(비수기) 가량이다. 02-572-2622 www.atours.co.kr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