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아발리((The Mulia, Mulia Resort & Villas - Nusa Dua, Bali, Indonesia)는 인도네시아 발리 누사두아에 자리해 있다. 물리아 브랜드 안에 물리아리조트(Mulia Resort)와 더물리아(The Mulia), 물리아빌라(Mulia Villas)가 속해 있다. 
각각의 시설 수준이 달라진다고 오해를 하지만, 세곳 모두 최고의 수준을 갖추고 있다. 다만 여행 패턴과 목적에 따라 좀 더 적합한 리조트가 있을 뿐이다. 보통 가족단위 여행자들에게는 물리아리조트가, 친구나 연인이라면 더물리아, 물리아빌라를 추천하는 편이다. 물론 어느 곳에서나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물리아발리에 소속된 직원들은 총 3,000여명에 달한다. 총 객실이 750개 정도니, 여행자 한사람당 약 3명의 직원들이 따라붙는 셈이다. 여행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직원들의 친절하고 빠른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이곳을 찾는 여행자들이 돌아갈 때가 되면 “한달만 더 있고 싶다”는 얘기를 많이 한다. 그 아쉬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장기투숙 프로모션을 새롭게 구상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발리에 와서 물리아발리를 찾는 것이 아니라 물리아발리에 오기 위해 발리를 찾는 여행자가 늘어나는 것이다. 잘 먹고, 잘 놀고, 잘 쉬고 갈 수 있는 최고의 리조트로 한국 시장에 자리매김 할 것이다.
 
물리아발리 한국사무소
노주원 이사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