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여행에 대한 설렘을 되살린다.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 11월24일부터 12월4일까지 '여행세포 연구소' 팝업스토어를 연다.여행세포 연구소 팝업스토어는 아시아나항공 광고 캠페인 '깨우세요 여행세포'의 일환으로, 취항지 테마관, 테마별 포토존, 이벤트 경품 행사, 브랜드 굿즈 판매 등을 진행하며 여행에 대한 설렘을 되살린다. 여행용 캐리어, 항공기, 도시 및 정원 등 여행 출발 과정과 취항지를 배경으로 한 3개의 실험실과 굿즈 판매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진단실 등 총 5개 구역으로 구성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 전원에게 미
정부가 트래블 버블 본격적으로 추진한다는 발표가 나오자 국내 주요 여행사들의 발걸음도 빨라졌다. 여행업계는 트래블 버블 없이도 백신 접종만 하면 해외여행이 가능한 상황이지만, 정부가 공식적으로 국민에게 ‘해외여행을 가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전달한 것으로 해석했다. 이에 따라 3분기 해외여행 재개를 목표로 여행사들의 마케팅도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참좋은여행은 지난 9일 정부 발표와 거의 동시에 7월12일 프랑스 패키지 상품의 출발을 확정하며 모객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해당 상품은 파리와 파리 근교(옹플뢰르·도빌·몽생미셸 등)를 여행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