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0일 포천 푸른솔GC에서…특가 할인·식사 제공, 13만원부터

국내골프가 시작되는 시즌을 맞아 모두투어가 오는 4월30일 ‘모두골프DAY'를 진행한다. 로마노골프와 함께 경기도 포천의 푸른솔GC에서 골프장 통대관 행사를 갖는다. 

모두골프DAY는 국내 우수의 골프클럽을 하루 동안 대관해 상품 구매자들에게만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다양한 할인 요금 및 식사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4월 대관 골프장인 푸른솔GC는 총 43만평의 27홀 정규코스 골프클럽으로, 지난 2014년 그랜드 오픈했다. 자연계곡과 암벽이 자리한 마운틴 코스, 호수와 숲이 어우러진 밸리 코스 및 레이크 코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골프 코스는 미국 골프플랜사의 대표 설계자인 데이비드 데일이 설계해 보다 흥미진진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모두골프DAY 행사 당일에는 선착순 80조 최대 320명에게 최대 5만원이 할인된 특가 요금의 라운딩을 제공한다. 라운딩은 오전 6시42분을 시작으로 오후 1시40분 마지막 티옵이 진행된다. 모든 골퍼에게는 한식 뷔페, 막걸리 및 안주를 제공하며 상품가는 13만9,000원부터다. 
한편, 모두투어는 오는 6월 말 경기도 여주시 신라CC, 9월 말  여주 솔모로CC, 11월 중순 여주 스카이밸리CC에서 대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www.modetour.com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