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방콕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의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사이암 인터컨티넨탈 방콕은 상업과 쇼핑 중심가에 펼쳐진 26m2의 정원속에 자리잡고 있다.
 방콕 중심가이면서도 휴양지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주위의 정원 때문에 비즈니스 고객뿐 만 아니라 태국을 여행하는 순수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또한 1994년말에 개관한 그랜드 사이암 볼룸은 최대 수용인원 2천2백명의 국제적 규모를 자랑한다. 정원에서도 가든 연회를 하면 2천5백명, 칵테일 파티를 할 경우에는 최대 4천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그랜드 볼룸에서는 회의에 필요한 모든 최첨단 서비스가 지원되며 호텔내 주차시설은 2백대가 가능하고 조금 떨어진 그랜드 볼룸의 새로운 주차빌딩에는 2천대분의 주차가 가능해 대규모 국제회의를 유치할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6개의 다양한 식음료 업장과 비즈니스 센터, 아름다운 정원내에 위치한 실외수영장, 야간조명이 설치된 3개의 테니스 코트, 조깅 코스, 골프연습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 주차대행 서비스, 우편 서비스, 세탁 서비스, 카 렌탈이 가능하다.
 총 4백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요금은 타워빌딩은 평균 1백45달러, 가든사이트는 평균 2백달러, 클럽 인터컨티넨탈은 평균 2백51달러이다.
 한편 서울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해외 판촉부를 통해 예약하면 정상가에서 30∼45% 정도 객실요금을 디스카운트 받을 수 있다. ☎02-559-7786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