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전 연중진행 …2017년 인기 숙소는 ‘제주신라호텔’

인터파크투어가 제주 여행 특가전을 연간 일정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국내여행 부문에 보다 힘이 실어질 전망이다. 제주여행 특가전을 이용하면 여러 가지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지난 2017년 한 해 동안 제주 지역에서 인기리에 판매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집계해 발표했다. 숙소 부문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곳은 제주신라호텔이었다. 이어 신라스테이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제주, 아이미 제주비치호텔,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등이 뒤를 이었다. 제주 부영 리조트, 롯데호텔 제주, 탐라스테이 제주, 제주 부영호텔, 호텔 리젠트마린도 인기 순위 10위권에 들면서 선전했다. 관광을 포함한 상품을 분석한 결과, 가장 인기가 많은 여행지로 화순곶자왈, 카멜리아힐, 한라산 등이 꼽혔다. 

인터파크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제주 여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해 ‘제주여행 BEST TOP10’ 기획전을 진행한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왕복 항공권+숙박+버스 패키지 3일 상품은 11만6,000원부터, 베트스웨스턴 제주호텔+렌터카 3일 상품은 16만원부터, 제주신라호텔은 19만370원부터, 왕복 항공권+롯데호텔 3일 상품은 22만1,600원부터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