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트레킹 스쿨 7월14일 진행… 참가비 1만원, 코오롱스포츠 할인

하나투어가 트레킹 이론과 실습으로 구성된 ‘하나 트레킹 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
하나투어가 트레킹 이론과 실습으로 구성된 ‘하나 트레킹 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제2회 하나 트레킹 스쿨’을 7월14일 진행한다. 총 80명의 수강생 모집도 시작됐다. 
하나 트레킹 스쿨은 트레킹 전문가에게 관련 전문지식을 배우고 트레킹에 관심 있는 사람들과 정보공유, 소통을 하는 교육과정으로 지난 3월 1회 과정이 진행됐다.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 우이동 코오롱등산학교 교육센터에서 진행되며 오전 9시30분부터 저녁 6시까지 당일코스로 진행된다. 오전에는 트레킹과 등산의 기초, 스마트폰 GPS 활용법 등 이론 교육이 진행되고 오후에는 강사와 함께 실력에 맞는 트레킹 코스를 선택해 실제 트레킹에 참여한다. 트레킹 실습 시 GPS 운영 실습도 진행되며 코스 복귀 후에는 기록데이터를 활용해 본인의 트레킹 코스를 리뷰한다. 


참가신청은 전화(02-2222-2681)나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선착순이다. 교육 참가자에게는 코오롱스포츠 20% 할인카드 및 멀티스카프를 기념품으로 제공하고 교육 종료 후 현장 추첨을 통해 코오롱스포츠 제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참가비는 중식을 포함해 1만원이다. 


한편 하나투어는 전문가 동행 트레킹 테마여행을 운영하고 있다. 허영호 대장이 동행하는 ‘청두(성도)/리장(여강) 호도협&옥룡설산 나시족의 길 트레킹 5일’ 상품이 10월23일, ‘돗토리 다이센 4일’ 상품이 12월6일 출발한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