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말레이시아 노선 주 12회, 여행사 판매 수수료 3% 유지

말레이시아항공이 6월28일 요금설명회를 진행해 지난해와 올해 상반기 성과를 점검하는 한편 여행사 대상 요금설명회를 진행했다
말레이시아항공이 6월28일 요금설명회를 진행해 지난해와 올해 상반기 성과를 점검하는 한편 여행사 대상 요금설명회를 진행했다  ⓒ말레이시아항공

 

말레이시아항공(MH)이 판매실적에서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인천-쿠알라룸푸르 노선을 추가 증편하면서 송출객 수도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했다.


말레이시아항공이 6월28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판매우수여행사 50명을 초청해 요금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말레이시아항공의 지난해와 상반기 성과를 점검하는 한편 여행사 요금 및 판매 수수료 등에 대한 설명도 함께 진행됐다.


한국지사 조직개편 1년 2개월 차에 접어든 말레이시아항공은 꾸준하게 판매 실적을 올려왔다. 지난해 11월부터 인천-쿠알라룸푸르 노선을 기존 주 7회에서 주 10회로 늘리면서 올해 상반기 송출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60% 성장하는 등의 성과를 보였다. 또한 해당 노선에 6월11일과 7월7일부터 각각 한편씩 추가 증편해 주 12회를 운항하고 있다. 말레이시아항공은 한국에서 출발하는 모든 항공권 판매에 대한 여행사 판매 수수료를 기존과 동일하게 3% 적용한다고 밝혔다.


말레이시아항공 이희준 지사장은 “올해 상반기 인천-쿠알룸푸르 공급석이 전년 대비 40% 증가했는데 한국발 승객은 그 이상인 60% 증가 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전용언 기자 eon@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