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즈오카 전세기 여행상품
부산지사 창립 10주년 이벤트도

롯데제이티비가 부산에서 출발하는 시즈오카 전세기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롯데제이티비가 부산에서 출발하는 시즈오카 전세기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롯데제이티비가 부산에서 출발하는 시즈오카 전세기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10월13일 출발하는 해당 상품은 에어텔·골프텔·패키지 2종(알뜰·품격)으로, 총 4가지 종류의 상품을 판매한다.


시즈오카는 일본의 대표 명산인 후지산과 드넓은 녹차밭이 명소인 곳으로, 일본에서 후지산 관광과 함께 온천휴양으로 사랑받고 있다. 롯데제이티비는 부산에서 전세기를 통해 시즈오카를 여행하는 상품을 판매한다. 취향에 따라 여행의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의 경우 시즈오카 뿐만 아니라 도쿄와 하코네 지역 관광을 즐길 수 있있다. 골프텔 상품은 딜럭스 등급 시즈오카 하마오카 C.C에서 라운드를 경험하는 상품으로 조식과 석식이 각각 2회 포함돼 있다.


롯데제이티비는 또 부산지사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발 여행상품 예약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지역에 따라 화과자, 과일바구니, 전신마사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시즈오카 전세기 상품 무료 여행, 뷔페 이용권 등 경품도 증정하고 있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방거점 공항을 이용한 여행을 더욱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지역의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