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5일까지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한일노선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등 증정

일본항공이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Fall in JAL Season 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항공이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Fall in JAL Season 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항공(JL)이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손을 잡고 일본 여행객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내년도 3월까지 일본항공으로 일본을 여행하는 고객에 한해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일본항공(JAL)이 10월22일부터 11월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Fall in JAL Season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10월22일부터 2019년 3월31일 사이 출발하는 한일노선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항공권 구매 후 Fall in JAL Season2 안내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한일노선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2명(각 1매)을 비롯해 일본 백화점 상품권 5,000엔권 25명(각 1매) 및 일본정부관광국 기념품(에코백·휴대용 저울)을 30명에게 제공한다.


일본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김포/부산 출발 일본행 항공권을 예약 및 구매할 수 있으며, 다구간 예약과 스탑오버 여정도 예약 가능하다. 일본 국내선 구간을 구매할 수 있는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페이지에서는 예약 확인 및 웹체크인, 출도착편 검색, 일본항공이 제공하는 일본 여행 정보인 ‘가이드 투 재팬’ 등의 부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