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여심 공략' 국내 호텔업계의 숙제
[브리핑] '여심 공략' 국내 호텔업계의 숙제
  • 김선주 기자
  • 승인 2018.12.2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을 맞아 각종 모임과 부대행사로 분주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내 호텔업계가 여심 공략에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호텔마다 여성 고객만을 겨냥해 출시한 다양한 서비스와 런치 프로모션 등은 올해 국내 호텔업계를 관통한 주요 이슈이기도 하다. 켄트호텔 광안리는 여성 3인 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를 기획했으며 콘래드 서울은 ‘레이디스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인 이상의 여성 고객 이용 시에는 3코스를 2코스 가격으로 즐길수 있다.
 

김선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 5층 (주)여행신문
  • 대표전화 : 02-757-8980
  • 팩스 : 02-757-898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홍렬
  • 법인명 : (주)여행신문
  • 제호 : 여행신문
  • 등록번호 : 서울중구0877호
  • 등록일 : 1992-05-21
  • 발행일 : 1992-07-10
  • 발행인 : 한정훈
  • 편집인 : 김기남
  • 여행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1992-2019 여행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ktt@traveltime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