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4일 대회 맞춰 3일 간 출발 가능
여행박사, 일부 참가비·보스턴백 제공

여행박사가 괌 마라톤에 참가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여행박사가 괌 마라톤에 참가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여행박사

 

여행박사가 오는 4월14일 괌에서 열리는 국제 마라톤 대회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9’에 참가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올해 7회를 맞는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는 국제육상경기연맹(IAAF)의 공식 인증을 받은 괌 최대 스포츠 이벤트다. 지난해 약 4,000천 명이 참가했으며 이 중 한국인은 581명이었다. 코스는 이파오공원에서 시작, 괌의 여러 명소를 감상하며 달릴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풀 마라톤, 하프 마라톤, 10km, 5km 코스가 운영되며, 전문 마라토너는 물론 가족이나 연인, 친구 단위의 참가자에게도 열려있다. 4가지 코스별로 각각 등수에 따라 상금이 차등 지급되고 완주자에게는 완주 메달과 증명서, 기념 티셔츠가 제공된다. 


여행박사의 괌 마라톤 연계 상품은 오는 4월11일, 12일, 13일에 출발한다. 오전 출발 진에어 3박4일 상품, 저녁 출발 티웨이항공 4박5일 상품이 준비돼 있다. 마라톤 참여일정 외 전일 자유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상품 예약시 5km, 10km 참가비(객실당 1인 한정)를 지원하고 여행용 보스턴백 1개를 제공한다. 


호텔은 PIC 리조트, 힐튼 괌 리조트, 괌 닛코 호텔,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고 마라톤 당일 각 호텔에서 출발지점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