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작가 동행 발칸 4국 9일 …OZ 왕복 직항·두브로브니크 숙박

KRT가 소설 (두브로브니크에서 만난 사람)을 집필한신영 작가와 함께하는 발칸 4국 9일 상품을 출시했다
KRT가 소설 (두브로브니크에서 만난 사람)을 집필한신영 작가와 함께하는 발칸 4국 9일 상품을 출시했다

 

KRT가 문학·역사·미술·미식 4가지 주제를 아우른 발칸 4국 9일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상품은 40년 만에 소설가의 꿈을 이룬 신영 작가(현 대통령 소속 도서관 정보정책위원회 위원장) 의 첫 소설 <두브로브니크에서 만난 사람>의 여정을 고스란히 따라 만든 테마 상품이다. 


‘신영 작가와 함께하는 발칸 4국 9일’ 상품은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보스니아, 몬테네그로 4개국을 돌아보는 일정으로 아시아나항공 왕복 직항 및 두브로브니크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5월 15일과 22일 출발(369만원)하는 팀에게는 작가가 집필을 위해 2년간 쌓아온 지식을 바탕으로 여행객들에게 수준 높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작가가 동행하지 않을 경우 일정 및 특전은 같지만 가격은 279만원부터라 합리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KRT는 아드리아해와 발칸 반도 역사에 대한 깊이 있는 자료를 비롯해 와인 디너 및 와이너리를 탐방하며 미식 경험도 제공할 계획이다. KRT 관계자는 “1990년대 후반부터 발칸 여행상품을 개발, 판매해온 KRT라 이번 테마상품도 다방면에서 높은 만족도의 여행경험을 선사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