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혁오와 ‘킹 오브 LCC' 전개… 4월 최저 5만원대 특가

에어아시아가 인디밴드 혁오를 모델로 선정하고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어아시아가 인디밴드 혁오를 모델로 선정하고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어아시아가 4월부터 디지털 캠페인 ‘킹 오브 LCC(King of LCC)’를 실시한다. 인디밴드 ‘혁오’가 모델로 선정됐다. 
에어아시아의 디지털 캠페인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4월8일 혁오가 등장하는 동영상 ‘월간 아시아’를 송출, 이어 프로모션과 항공권 추첨 이벤트를 전개한다. 월간 아시아는 에어아시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혁오가 매월 여행지 한 곳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월간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해 직항 및 환승 루트를 소개한다. 에어아시아 설윤성 마케팅 이사는 “에어아시아를 주로 이용하는 한국 고객은 대부분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찾는 젊은 세대”라며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한국 젊은 여행객에게 에어아시아만의 가치가 잘 전달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4월 한 달 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140개 노선을 최저 5만9,000원(편도 기준)부터 판매한다. 또 총 200명에게 항공권과 혁오 사인 CD, 러기지택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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