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혁오와 ‘킹 오브 LCC' 전개… 4월 최저 5만원대 특가
에어아시아가 4월부터 디지털 캠페인 ‘킹 오브 LCC(King of LCC)’를 실시한다. 인디밴드 ‘혁오’가 모델로 선정됐다.
에어아시아의 디지털 캠페인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4월8일 혁오가 등장하는 동영상 ‘월간 아시아’를 송출, 이어 프로모션과 항공권 추첨 이벤트를 전개한다. 월간 아시아는 에어아시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혁오가 매월 여행지 한 곳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월간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해 직항 및 환승 루트를 소개한다. 에어아시아 설윤성 마케팅 이사는 “에어아시아를 주로 이용하는 한국 고객은 대부분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찾는 젊은 세대”라며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한국 젊은 여행객에게 에어아시아만의 가치가 잘 전달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4월 한 달 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140개 노선을 최저 5만9,000원(편도 기준)부터 판매한다. 또 총 200명에게 항공권과 혁오 사인 CD, 러기지택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