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이 좋은 진에어’ 핵심 메시지
캠페인 동영상 5편 제작, 순차 공개

진에어(LJ)가 2019년 브랜드 캠페인 ‘기본이 좋아요 진에어’를 오픈한다고 5월13일 발표했다. 
진에어는 새로운 캠페인 ‘기본이 좋아요(ㅈㅇㅇ) 진에어(ㅈㅇㅇ)’에 대해 “2008년 첫 취항 이후 구축해 온 진에어의 항공 네트워크 및 서비스, 안전 운항 철칙 등 기본 원칙과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는 진에어의 모습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된다”고 소개했다. 캠페인은 ‘좋아요’와 ‘진에어’의 공통 자음인 ‘ㅈㅇㅇ’을 키워드로 활용해 ‘기본을 갖춘 진에어’를 핵심 메시지로 강조했다. 브랜드 캠페인 동영상은 총 5편으로 제작, ‘최저가편’, ‘무료수하물편’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