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트래블 트레이닝 과정 리뉴얼
내년 1월, B2B 카카오톡 채널 오픈

페루관광청이 전문가 교육 과정 ‘페루 트래블 트레이닝’을 리뉴얼했다 /캡쳐
페루관광청이 전문가 교육 과정 ‘페루 트래블 트레이닝’을 리뉴얼했다 /캡쳐

페루관광청이 페루 여행 전문가 교육 과정인 ‘페루 트래블 트레이닝(Peru travel training)’을 업데이트했다. 또 내년 상반기 다양한 페루 여행 상품 개발 및 판매 촉진을 독려하기 위해 이러닝을 이용하는 국내 여행 업계 실무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루관광청의 이러닝 플랫폼은 여행 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페루의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다. 페루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수치와 사진, 여행 팁 등으로 흥미롭게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 업계 실무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페루 트래블 트레이닝’은 크게 5가지 카테고리로, 기후·지역·도시·항구/공항·도로 등 도식화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탐구, 주요 여행지별 실용적인 정보와 팁을 습득할 수 있는 트레이닝, 페루 여행과 관련한 최신 기사를 살펴볼 수 있는 뉴스, 동종업계 실무자들과 페루 여행에 관한 질문이나 지식을 공유하는 지식 포럼, 페루 여행상품 준비 시 필요한 각종 자료들이 가득한 세일즈 툴킷으로 구성되어 있다. 


페루관광청은 리뉴얼을 마친 페루 트래블 트레이닝 과정을 이수하고 9가지 배지를 단계 별로 획득한 이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단계를 수료한 50명에게는 모바일 쿠폰을, 9단계까지 수료한 5명에게는 페루의 대표 기념품으로 꼽히는 알파카 인형을 포함한 10만 원 상당의 페루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편 페루관광청은 내년 1월 중 여행 업계 전문가 대상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오픈하고, 페루 여행지와 이러닝 플랫폼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