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부터 B2B ‘노르웨이 인사이트’ 진행
웨비나와 가상 팸투어 등 통해 매력 알려

노르웨이관광청이 3월부터 '노르웨이 인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노르웨이의 매력을 알린다 / 노르웨이관광청
노르웨이관광청이 3월부터 '노르웨이 인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노르웨이의 매력을 알린다 / 노르웨이관광청

노르웨이관광청이 디지털 공간을 통해 세계 여행업계에 노르웨이의 매력을 알린다.

노르웨이관광청은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웨비나(Web Seminar)와 가상 팸투어를 진행하는 ‘노르웨이 인사이트(Norway Insight)’를 3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지 시각 3월18~19일 오후 2~3시에는 ‘트래블그린(Travel Green)’을 주제로, 3월26~27일 오후 2시~4시에는 ‘트래블 슬로우(Travel Slow)’를 주제로 하는 등 매회 테마도 다르다. 

세계 각국별로 참여 인원을 선발해 진행하는데, 한국에서는 7명의 여행사 종사자가 참가할 예정이다. 노르웨이 여행 관련 다양한 주제로 웨비나와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며, 가상 팸투어를 통해 노르웨이 각지의 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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