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선발대 영상 유튜브 공개
식당‧차량‧관광지‧호텔 등 현장 점검

 

하나투어가 하와이 여행 선발대 영상을 공개했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하와이 여행 선발대 영상을 공개했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 하와이 여행 선발대가 담아온 하와이 영상이 공개됐다. 하와이 여행 선발대는 고객보다 먼저 하와이를 직접 경험하고 생생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백신 접종을 완료한 직원들로 구성됐다. 

이번 영상은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하와이의 모습과 해외 안심여행의 현장을 여행 출발 전, 여행 중, 여행 후까지 단계별로 브이로그 형태로 제작됐다. 선발대는 '하나하나가 새롭다' 캠페인 속 새로운 하와이 여행을 경험한다. 새로운 여행 일정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할레이바, 카카오코 등의 핫플레이스와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맛집 등을 둘러보고 현지 전문가의 추천을 받아 자유 일정시 가볼만한 곳으로 라니카이 필박스, 라니카이 비치, 다이아몬드헤드도 소개한다. 그리고 하와이를 대표하는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에 숙박하면서 호텔의 방역 수준과 소독 상태, 비대면 체크인 및 부대시설 등을 점검한다. 

또한, 하나투어가 지난해 도입한 안심여행 체크리스트 'Safety&Joy'도 고객 입장에서 점검하고 이행한다. 출발 전 안심여행 체크리스트로 자가진단을 하고 여행 중 안심여행 일정에 대해 현지 가이드와 함께 확인하며, 구급키트 준비 여부와 24시간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 등을 체크한다. 해당 영상은 하나투어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번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기획전과 추석연휴 전세기 상품도 선보인다. 9월17일 대한항공으로 출발하는 '하와이 6일 와이키키리조트'는 관광 및 자유 일정을 포함한 상품으로 275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