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소파이 스타디움 인근 호텔·셔틀 서비스 포함
글로벌 네트워크 경쟁력 확인·MZ 고객 확보 기대

하나투어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위한 에어텔, 투어텔 상품을 10월15일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항공과 호텔, 셔틀 서비스로 구성된 에어텔과 투어텔(콘서트 티켓 불포함) 등으로, 11월 말, 12월 초 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될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일정에 맞췄다. 하나투어는 “BTS 콘서트 개최로 LA 시내와 소파이 스타디움 인근 호텔, 셔틀 예약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번 출시된 상품을 통해 편리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LA 투어텔 2일(35만9,000원)은 11월26·27·30일을 대상으로 하며, 한인타운에 있는 호텔 1박과 소파이 스타디움 셔틀 서비스를 포함했다. LA 에어텔 5일(219만9,000원~)은 투어텔 일정에 대한항공 왕복 항공편을 포함했다. 항공권만 예약하는 경우, 아시아나항공 A350기는 와이파이 이용권을, 유나이티드항공은 공항 클럽 라운지 원타임 패스권을 제공한다. 또 한인타운에서 소파이 스타디움 셔틀만 이용하는 상품(7만5,000원)도 마련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세계 최정상 그룹의 콘서트가 개최되면 소파이 스타디움 인근 호텔과 셔틀 예약이 어렵다는 소식을 듣고 준비한 상품”이라며 “이번 상품을 계기로 하나투어 글로벌 네트워크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MZ세대 중심의 새로운 고객층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LA 전경 / 캘리포니아관광청
LA 전경 / 캘리포니아관광청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키워드

#하나투어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