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겨울 캠페인 시작…'여행송' 제작
20만원 쿠폰팩부터 럭키백‧룰렛 등 이벤트

 

여기어때가 래퍼 이영지를 모델로 발탁하고 겨울 캠페인을 시작했다 /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래퍼 이영지를 모델로 발탁하고 겨울 캠페인을 진행한다. MZ세대 대표 아이콘인 이영지씨는 여기어때와 함께 여행 송을 부르며 여행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겨울 여행객 방문이 집중되는 경주를 배경으로 이영지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담았다. 음원은 단순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로 중독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어때는 캠페인 영상을 TV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 공개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0만원(총 300만원) 숙박권을 제공하는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여기어때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겨울 캠페인 공개와 함께 역대급 혜택도 준비했다. 여기어때는 올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20만원 쿠폰팩을 증정하고, 매주 5,000명을 대상으로 9,900원 랜덤 여행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해외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연말 특급 도전 룰렛 이벤트와 5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친환경 착한 여행 인증샷 이벤트도 공개했다. 여기에 결제사에 따라 최대 10%까지 중복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여기어때는 이영지와 함께 모델로 발탁된 싱어송라이터 장범준 버전의 캠페인 영상도 시리즈로 공개할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