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 국내 호텔과 특별한 호캉스 상품 기획전
소원 댓글 65개 추첨…숙박권‧캐리어‧커피 등

 

호텔스컴바인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이 ‘맥스 크리스마스 마켓’ 이벤트를 12월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호캉스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국내 인기 호텔들과 힘을 모아 기획됐다. 

먼저 조선 팰리스 서울, 롯데호텔 서울, 호텔 토스카나, 메종 글래드 제주 등 국내 인기 호텔 16여 곳과 함께 크리스마스 호텔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참여 호텔을 ‘호텔에서 결제’로 예약하면 된다. 호텔스컴바인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호텔에서 체크아웃을 완료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8%를 네이버 N포인트로 지급할 예정이다. 필수 사항으로는 호텔 예약 창에서 네이버 ID를 입력해야 한다.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산타 맥스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 크리스마스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호텔 숙박권, 여행 캐리어, 여행 노트, 커피 쿠폰, 맥스 인형 및 양말 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22년 1월11일 크리스마스 소원 제출 시 기입한 이메일을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12월6일부터 19일까지 호텔스컴바인 네이버 포스트에서 ‘올해 호컴 최애 포스팅은?’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호텔스컴바인 포스트를 팔로우 한 후, 포스트 내 가장 좋았던 포스팅의 제목을 팔로우 인증사진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2매(1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3명),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20명), 맥스 인형(3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24일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