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캠페인 #TravelMakesUsThankful 론칭
SNS에 감사 댄스 게시…디지털 월에 공개

 

메리어트 본보이의 소셜 캠페인 '#TravelMakesUsThankful' 참여를 독려 중인 르네상스 발리 울루와뚜 리조트 앤  스파(Renaissance Bali Uluwatu Resort & Spa)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본보이가 2021년 한 해의 순간을 기억하고 만끽할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소셜 캠페인 '#TravelMakesUsThankful'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 해를 되돌아보며 여행자, 고객, 관계자, 네티즌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Browse Effects'에서 'Travel Makes Us' 필터 검색 후 디바이스에 캠페인 기념으로 출시된 인스타그램 필터를 저장하고, 댄스 파트너를 따라 최고의 감사 댄스를 녹화해 개인 SNS 계정에 공개 게시하면 된다. 올해 감사해야 할 이유를 강조해 캡션을 추가하고, #TravelMakesUsThankful 및 #MarriottBonvoy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게시된 동영상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선정된 건물의 디지털월에 게시될 예정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라지브 메논(Rajeev Menon) 아시아·태평양 사장은 "지난해 대유행으로 인한 어두운 분위기를 부정할 수 없지만, 우리가 그동안 당연하게 생각했던 많은 것들에 감사함을 주었다"며 "국경 재개방과 폐쇄가 이어지는 가운데 파트너, 고객들, 오너사들의 저희를 향한 지속적인 신뢰에 감사드린다. #TravelMakesUsThankful은 앞으로 더 나은 날을 기대하자는 희망의 메세지다"라고 말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키워드

#메리어트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