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꽃 배달협회 가입
[서울프라자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플라자 프라워 숍이 세계적으로 가입 조건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꽃 전문 배달 단체인 세계 꽃 배달 협회에 가입했다.
세계 꽃 배달 협회는 1910년에 설립된 세계 최대규모와 역사를 자랑하는 꽃 배달 단체로 미시간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의 3만 3천여 도시들은 물론 멕시코 라틴아메리카 카리브 연안 아시아 등에 가맹점이 있다.
국내에는 현재 몇몇 특급호텔과 전문설비를 갖춘 일분 꽃집만이 이 단체에 회원으로 되어있다.
26일까지 댄싱행사.
[호텔인티컨티넨탈서울] 디스코테크 라 사라드 에서는 26일까지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댄싱의 세계로 행사를 마련한다.
행사기간동안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준비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멕시코 요리 페스티벌
[호텔신라] 커피숍 파크뷰에서는 멕시코 요리 페스티벌을 오는 7월 3일까지 개최한다.
멕시코 요리 대사로 불리고 있는 수잔나 파라주엘로스씨를 비롯한 3명의 요리사와 멕시코 전통 음악을 선사할 듀엣이 방한해 갖는 이번 행사는 멕시코 대사관 협찬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내한한 수잔나 파라주엘로스 조리장은 멕시코 전통요리 50여가지 와 3종류의 셋트메뉴를 선보이는데 셋트메뉴는 점심과 저녁시간에 멕시코 전통요리 50여가지는 저녁시간에 한해 뷔페식으로 준비된다.
제 2노보텔 착공식.
[노보텔앰배서더서울] (주)앰배서더즈와 프랑스의 아코르그룹은 최근 95년 완공예정인 두 번째 노보텔 착공식울 가졌다.
구로구 독산동에 세워질 새로운 노보텔은 2백 40개의 객실 2개의 식당과 1개의 바 연회시설 실내수영장을 갖춘 헬스클럽 등을 완비하게 되며 김포공항과 인접한 거리에 위치 상용고객에게 최대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여름철 빙과류 특선
[서울로얄호텔] 1층 커피숍 그린에서는 신선하고 시원한 여름철 빙과류 특선을 마련한다.
부담 없는 가격과 예술처럼 빚어진 빙과류를 자신 있게 선보일 이번 행사기간동안 시원하게 보이는 물레방아와 푸른 정원을 마주보며 다양한 팥빙수와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것도 한 여름을 잊기에 좋은 방안이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